Thursday, April 2, 2015

그리스어 형법 - 한국어 번역 : 제 1 조 (13)에

그리스어 형법

첫 번째 책 - 일반 부분



번역 저작권 © 2015 - 진행 번역 작업
[주의 : 예비 번역]

첫 번째 장 - 형법

형사 법률의 유효 I. 시간 제한

제 1 조 - 법이 없으면 처벌

처벌은 법이 명시 적으로 자신의위원회에서 하나를 규정했다하는 그 행위를 제외하고 부과되지 않는다


제 2 조 - 가장 관대 한 법의 소급 적용

1. 두 개 이상의 법이 시행되었다 최종 판결, 적용되는 혐의에 대한 가장 유리한 조항을 포함 하나까지 인 행위까지의 시간 동안합니다.

2. 후속 법률 행위를 정의하는 경우와 같은 문장은 파기되어야 처벌 및 문장의 형사 결과가 무효가 될 것이다 없습니다.


제 3 조 - 임시 유효 기간이 법률

임시 유효성이 법은 심지어 그들이 힘에있을 때 최선을 다하고 행위 유효 함을 중단 한 후 적용됩니다. 그렇다 앞 조 제 1 항이 규정에서 적용됩니다.


제 4 조 - 보안 조치의 부과

1. 조 69, 71, 72, 73, 74 및 76에 제공된 보안 수단의 동작 시험 동안 시행 법에 따라 부과된다.

제 2 조 제 2 항의 경우 2. 판단을 발행 법원은 유지 여부를 검사 여부 부과 된 보안 조치에 의해 제안 후 결정한다.


II. 형사 법률의 영토 관할권

제 5 조 - 그리스어 국가의 영토 내에서 범죄

1. 그리스어 형사 법률도 외국인, 전국 저지른 모든 행위에 적용됩니다.

2. 그리스어 선박 또는 항공기가 국제법에 따라 외국의 법에 굴복하지 않는 한 그들이 어디에 있든지 ​​그리스어 영토로 간주됩니다.


제 6 조 - 해외에서 국민의 범죄

그 행위가 최선을 다하고 경우, 또는이 정치적으로 unconstituted 국가에서 최선을 다하고 한 국가의 법에 의해 처벌의 경우 1. 그리스어 형사 법률, 국가에 의해 해외 행위 중죄 또는 경범죄로 특징으로하는 행위에 적용됩니다.

2. 형사 처벌은 범죄의 시간에 국가이었다 외국인에 시작된다. 또한 행위의 의뢰 후 그리스 시민권을 취득한 사람에 대해 시작됩니다.

3. 경범죄에 관한, 제 1 항 및 제 2 항의 규정을 적용 피해자 또는 범죄 행위 나라의 정부의 요청에 의해 불만이 필요합니다.

해외 최선을 다하고 4. 경범죄는 구체적으로 법에 의해 규정 된 경우에 처벌 있습니다.


제 7 조 - 해외 외국인이 저지른 범죄

행위가 그리스어 시민에 대항하고 최선을 다하고 또는 한 국가의 법률에 따라 처벌되는 경우 1. 그리스어 형사 법률, 중죄 또는 경범죄로 특징 해외 최선을 다하고 행위에 대한 외국인에게 적용 정치적 unconstituted 국가에서 최선을 다하고있는 경우 .

2. 제 3 항 및 이전 기사 4 항의 규정은이 경우에 적용됩니다.


제 8 조 - 그리스어 법률에 의해 항상 처벌 해외에서의 범죄

그리스 형법 해외 최선을 다하고 다음 행위,위원회의 장소의 법률 관계없이 국민과 외국인에게 적용
) 반역죄, 그리스 국가와 테러 행위 (제 187A)에 대항 국가의 배신.
나) 군사 서비스와 병역 의무 (특수 부분을, 관련된 범죄 8 장)
다) 범죄 행위는 그리스 국가의 관리로 최선을 다하고
D) 그들의 서비스의 성능 동안 그리스어 관리에 대한 역할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그리스 당국 계류중인 소송 절차에 전자) 위증
F) 불법 복제
통화 관련 g) 범죄 (특수 부분, 제 9 장)
시간) 노예 무역, 인신 매매, 인신 매매 또는 유료 미성년자의 성적 학대, 전도 여행은 미성년자 자녀 포르노 간음 또는 다른 음란 한 행위를하는
마약의 난) 불법 거래
j)의 불법 유통 및 음란 출판물의 무역
k)에 특별한 규정 또는 국제 협약은 그리스 국가가 서명하고 비준하는 다른 범죄는 그리스 형법 법규의 적용을 제공한다.


해외 범죄에 대한 손해 배상 - 제 9 조

1. 해외에 최선을 다하고 행위의 검찰은 제외됩니다
) 범죄자가 해외에서 그 행위를 위해 노력하고 무죄 선고 또는 유죄 판결을받은 경우, 전체 문장을 제공 한 경우
b)의 경우, 외국의 법률에 따라, 행위가 제한 법령 또는 부과 된 문장에 의해 금지 된이 제한에 의해 소멸 또는 송금 된
C) 경우, 외국의 법률에 따라 불만은 행위의 기소 필요하며 이러한 불만 제출 또는 취소되지 않았습니다 중 하나.

2.이 규정은 제 8 조에 규정 된 행위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10 조 - 해외 봉사 한 문장의 계산

전부 또는 일부가 동일한 행위에 대한 후속 국내 유죄 판결의 경우 해외 봉사했다 문장, 그리스 법원에 의해 부과 된 벌금에서 차감하는 형식으로 표시하고 있습니다.


제 11 조 - 외국인 범죄 문장의 인식

그리스는 국내법의 규정에 따라, 보조 처벌을 수반하는 행위에 대한 해외 유죄 판결을하는 경우 1. 경범죄의 관할 법원이 벌금을 부과 할 수 있습니다.

2. 경범죄의 관할 법원은 유죄 판결 또는 해외 무죄 선고 사람에 그리스 법에 규정 된 그는 보안 조치를 부과 할 수 있습니다.



III. 특별법과 그 용어의 설명과 형법의 관계


제 12 조 - 특별 형법 법

형법의 일반 부분의 규정은이 법이 명시 적 조항을 별도로 지정하지 않는 경우, 특별법에 규정되어 처벌 범죄에 적용됩니다.


제 13 조 - 코드의 용어의 개념

코드에서 다음 용어는 다음과 같은 의미로 사용된다 :

) 직원은 법적으로 공공 서비스, 또는 도시 서비스 나 다른 공법 단체 및 기관에서시 지역 사회 서비스 또는 서비스의 행사로, 심지어 일시적으로 위임 된 사람

b)는 한국 원자력 안전 기술원 있습니다 직선 혈족과 결혼하여 친척, 양부모와 입양아, 배우자, 약혼자, 형제, 남편과 형제 자매의 약혼 경험과 보호자 또는 가해자의 관리인과 범죄자의 후견인 또는 구금 미만

C) 문서는 사실을 증명하기위한 것입니다 흔적 그대로 법적 의미를 갖는다는 사실을 증명하기위한 것 또는 적합 서면 문서입니다. 문서, 기록, 저장, 생산 데이터의 재생, 직접 읽을 수 없습니다,뿐만 아니라, 자기 전자 또는 다른 재료, 자기하거나, 전자, 또한 컴퓨터 나 주변 장치와 컴퓨터 메모리에서 사용하는 매체이다 한 이러한 미디어와 재료가 의도 또는 법적 의미가 사실을 증명하기에 적합한 한, 독립적으로 또는 조합 정보, 이미지, 기호 또는 사운드 녹음에 사용.

d) 물리적 폭력 또한 수면제 또는 마취제 또는 다른 유사한 수단을 사람에게 저항 무의식 또는 장해의 상태를 유발하는 행위를 구성

E) 군대는 땅, 바다와 공기의 군대입니다.

행위의 반복위원회의 의도와 가해자에 의해 개발 행위의 반복위원회 또는 인프라가 가해자의 목적은 돈을 버는 것을 보여줍니다 때 F) 범죄는 직업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행위의 반복위원회는 가해자의 성격의 일부로서이 특정 범죄를 저지를 가해자의 일정한 경향을 보여줍니다 때 범죄는, 습관적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g)을 범인은 행위의 정도, 방법 및 행위의위원회의 상황, 가해자와 가해자의 성격을 이끄는 동기가, 반사회적 행동과 미래에 새로운 범죄를 저지하기 위해 일정한 경향을 나타낼 때 특히 위험 특징 .

No comments:

Post a Comment

Note: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